어렵기만 한 인재 채용, 로켓펀치가 제시하는 채용 솔루션 살펴보세요!

로켓펀치는 사용자들의 참여로 만들어진 한국 최대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누적 회원이 40만 명 이상이며 연간 38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로켓펀치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중 2030 젊은 인재가 53% 이상이고 새로운 콘텐츠와 서비스에 빠르게 반응하는 IT 종사자가 약 23%를 차지합니다. 이러한 탓에 날이 갈수록 젊은 인재들은 로켓펀치로 모이고 그들을 좇아 많은 기업이 로켓펀치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로켓펀치에서 채용을 진행할 때는 기본적으로 각 포지션에 대한 채용 정보를 작성하여 공고를 올립니다. 이후에 더 빠르게 채용 소식을 알리기 위해 채용 목록 광고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몇몇 번뜩이는 기업들은 채용 소식을 알리기 위해 로켓펀치 비즈니스 광고 (DA, e-DM)를 병행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채용 기업들이 어떠한 니즈를 해소하기 위해 비즈니스 광고를 병행하였는지 사례와 함께 그 비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CASE 1
채용 가능성이 큰 특정 직군의 구직자들에게만
타겟팅하여 채용 소식을 알리고 싶어요!

일반적으로 채용 기업은 채용을 고려하고 있는 직군에 해당하는 구직자들에게 직접 채용 소식을 알리는 전략을 최우선으로 여겨집니다. 로켓펀치에서는 구직자의 희망 포지션, 연차, 구직 활동 여부, 지역 등의 필터를 활용하여 e-DM 발송이 가능합니다.

최근 로켓펀치와 함께 위와 같은 방법으로 채용을 진행한 기업은 바로, 빗썸코리아입니다. 테크 분야 공개채용을 진행하며 새로운 빗썸의 기술 혁신을 이끌 인재를 찾았습니다. 채용을 집중할 기획/PM, SW개발자 약 5만 명에게 채용 소식을 알렸습니다.


CASE 2
전 직군 채용 예정이라
가능한 많은 인재를 채용 공고가 노출되고 싶어요!

일부 기업들은 채용 목록 광고(평균 노출 3.5만-7일 기준)과 함께 가능한 많은 사용자에게 채용 공고를 노출하고자 DA 배너 광고를 병행합니다. 로켓펀치 DA는 텍스트와 이미지 형태 모두 가능하며 서비스 상단, 정보 검색 영역 하단, 페이지 사이드, 푸시 이메일 콘텐츠 하단 에 노출이 됩니다.

LG CNS는 데이터, AI, 클라우드 등 IT 전문가를 채용하기 위해 로켓펀치에서 채용 광고를 진행했는데요. 사이드 광고, 중간 텍스트 광고를 집행하며 채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해당 채용 광고는 7일간 약 8만 명의 사용자들에게 노출되었으며, 광고 클릭 시 채용 공고로 유입되었습니다.


CASE 3
그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로켓펀치와 협업하여 빠르고 더 많은 인재를 만날 수 없나요?

타겟팅된 구직자에게 채용 소식을 홍보하는 것과 동시에 가능한 많은 노출을 원하신다면, DA, e-DM 상품을 믹스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로켓펀치에서 채용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경우 채용 공고 상담 및 우수 채용 사례를 전달드립니다. 아래 링크 내 비즈니스 광고 탭에서 ‘광고 신청&문의’를 통해 연락해주세요. 로켓펀치 광고 운영 담당자가 1:1로 관련 상담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 로켓펀치 유료 서비스 소개


로켓펀치 비즈니스 광고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광고 상담 ▶️ 일정 부킹 및 견적 협의 ▶️ 소재 제작 ▶️ 라이브

광고 라이브까지 약 7일간의 협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상품 이외에도 각 기업에 적합한 채용 솔루션 설계가 가능하오니, 편하게 연락해주세요.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어렵기만 한 인재 채용, 로켓펀치가 제시하는 채용 솔루션 살펴보세요!”에 대한 2개의 댓글

    1. 그건 너무 편협한 생각 아닐까요?
      재무회계담당은 왜쓰세요? 자비스 쓰시지..
      개발자는 왜쓰세요? 아웃소싱 하시지..
      마케터는 왜쓰세요? 솔루션 쓰시지..

      회사마다 다 필요한 지점이 다르고 인력 구성도 다른건데 ㅋㅋ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