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근처 사무실, 집무실을 소개합니다.

집무실 <1문 1답>

출퇴근 없이 일 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신가요?

Q. 서비스 컨셉을 한 마디로 정의하면 어떻게 될까요?

A. 집 근처 1인을 위한 분산 오피스입니다.

Q. 가장 중요한 차별화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A. ‘집 근처’가 우선 중요합니다. 집무실은 주거 지역에 위치합니다. 집에서 걸어서 15분 내외 거리에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서울 중심부로 출퇴근 하는데 1시간 이상 걸리는 지역이 1차 타겟 지역입니다. 노원, 수지, 송파, 고양, 파주 등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출퇴근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이 되고 싶습니다.

Q. 흥미롭네요. ‘1인을 위한’에도 눈이 갑니다.

A. 집무실은 공용 공간에 많은 돈을 쏟아 붓는 대신, 양질의 1인 업무 환경 제공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래서 독자적으로 <워크모듈>을 개발했습니다. 개방된 공간에서 일하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NEST>, 완전한 집중을 필요로 하는 이들을 위한 <CAVE>, 앞서 언급한 두 모델의 장점을 혼합한 <HIVE>가 그것입니다.

Q. 워크모듈 3종별 이용 가격이 다른가요?

A. 네. 각 모듈이 차지하는 면적과 설비 구성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CAVE>,  <HIVE>, <NEST> 순으로 가격이 조금씩 낮아집니다. 아래 ‘문의하기’ 링크를 통해 정보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이용 방법에 대해 상담드리고 있습니다.

Q. 1인 워크모듈의 경우 지정석으로 운영되나요?

A. 네. 1개월 단위로 계약이 가능하고, 임대한 워크모듈에 대해서는 독점적으로 사용하시게 됩니다.

Q. 워크모듈 외에도 회원이 이용가능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업무에 필요한 기본적인 요소들은 모두 제공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회의실, 사무용복합기, 초고속 와이파이, 커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24시간 출입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필요한 요소들은 전담 매니저님께 요청하시면 대부분 해결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궁금하신 점 아래 링크에 남겨주시면 전담 매니저를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집 근처 사무실, 집무실을 소개합니다.”에 대한 3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