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퓨처스랩 하반기 6-2기에 지원하고, S-Membership을 통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세요 (~6/22)

 

 

 

 

신한퓨처스랩은 1기 ~ 6-1기까지 총 172개 기업을 육성하고, 약 250억원의 직간접 투자, 70건의 사업협업 그리고 베트남, 인도네시아, 실리콘 밸리 등 글로벌 시장진출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과 미래 유니콘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한퓨처스랩에서 2020년 하반기 육성기업 6-2기에 함께할 혁신적인 기술/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모집합니다. (~6월 22일까지)

이번 하반기부터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규모로 새롭게 도입된 S-Membership을 통해 LEAD, BUILD, CONNECT Membership의 분야별 유니콘 성장 Total 패키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금융그룹과 신한퓨처스랩의 S-Membership을 통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준비가 된 스타트업이라면 지금 지원하세요.

 

 

 

 

 

 

 

 

 

 

 

 

 

 

 

 

 

 

 

 

“신한퓨처스랩 하반기 6-2기에 지원하고, S-Membership을 통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세요 (~6/22)”에 대한 5개의 댓글

  1. 코로나 시대를 맞아 생존에 제일 필요한 것이 환기입니다.
    코로나 이후 신한금융그룹과 고객을 위한 환기시스템 분석과 처방 그리고 시설 리모델링으루 주 업무로 하면 신한금융그룹 업무와 매칭이 될까요?

  2. 안녕하세요 이노톡을 통해서 “신청”을 할려고 하는데.. 파일 추가 형태로 신청이 되는 것 같습니다.

    신청서 파일 양식은 표준이 있나요?
    있다면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예전에는 신한퓨처스랩에서 신청서 표준 양식을 배포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3. 6-2기 신청을 검토하는데 초기 단계에서 바로 IR및 투자규모(10억~ 2년간 단계적) 를 희망하는
    급박한 아이템인데… 2, 3군데 동시에 받아도 신한은 무관한지 어떤지를 알고싶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