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쳐나는 공유 오피스 사이에서 많은 기업을 우리 서비스로 끌어들이는 방법은 무엇일까?

 

미국과 유럽의 대도시에서 먼저 자리잡았던 코워킹 스페이스, 즉 공유 오피스라는 단어가 더이상 낯설지가 않죠! 🙂

*공유 오피스란 건물의 전체나 일정 공간을 임대한 뒤에 업무 공간으로 나눠 입주자 또는 입주기업에 재임대하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015년 ‘패스트파이브’가 처음 시작했고, 그 후 1년 뒤 글로벌 공유오피스 ‘위워크’가 국내로 진출했습니다. 그 후에도 스파크플러스, 잭팟, 마이워크스페이스, 저스트코 등 다양한 공유 오피스 스타트업이 생겨나면서 롯데, 현대카드 등 대기업에서도 사업에 관심을 가지며 확장하기 시작했는데요.

 

<이미지 출처:플래그원 홈페이지>

 

최근 LG그룹의 공간 전문 서비스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S&I)가 만든 코워킹 스페이스 ‘플래그원’도 서울 강남에 이어 서울역에 두번째 지점을 오픈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

 

입주사들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플래그원 입주사만을 위한 제휴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는데요! 각종 세무회계서비스, 법률 서비스, 의료복지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LG그룹의 복지몰, 곤지암리조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이용 할인 및 전자제품 B2B 구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다양하고 차별화 된 서비스로 새로운 지점 오픈 소식을 들고 온 플래그원!

 

하지만 이미 넘쳐나는 공유 오피스들 사이에서 플래그원은 예비 입주자/입주 기업에 새로운 지점 오픈과 다양한 혜택 소식을 어떻게 알렸을까요?

 

 

:: 예비 입주자/예비 입주기업이 모여있는 곳에서 홍보를!

 

새로운 사무실을 구하는 스타트업이나 기업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어필하기 위해 플래그원은 로켓펀치와 함께 홍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로켓펀치에는 신생 기업부터 스타트업, 중견기업 등 다양한 기업 그리고 많은 1인 창업자가 모여있어 예비 입주자 및 예비 입주 기업이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

 

플래그원은 최대한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노출이 될 수 있도록 상단 광고를 활용했고 이메일 텍스트 광고를 병행하게 되었습니다.

 

<상단 광고 (Mobile)>

<사이드 광고>

 

<상단 광고 (PC)>

 

 

상단 광고는 서비스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이며 사이드 광고는 목록 사이드 영역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플래그원의 광고는 약 4주간 진행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상단 광고의 경우에는 약 50만 건 이상의 노출수를 기록했고, 높은 클릭율을 기록하면서 새로운 기업과 예비 입주자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

 

로켓펀치는 연간 300만 명 이상이 비즈니스 목적으로 방문하는 비즈니스 네트워킹 서비스입니다.

 

로켓펀치와 함께 고객 모집 광고를 진행해보세요! 🚀 개인 회원은 물론 기업 회원 대상, 그리고 원하는 조건별로 타겟 설정도 가능해 원하는 성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해주세요.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일로 연결되는 사람들, 로켓펀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