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업무 환경 개선 프로젝트!

 

초기 스타트업이 사무실을 구하는 것도 어렵지만 구한 뒤에도 책상, 의자 등 사무용 가구를 채우는 일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을 위해 젊고 혁신적인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 가구 전문 브랜드인 데스커에서 “오피스 체인지”라는 프로젝트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피스 체인지”는 스타트업의 건강한 열정이 지속해서 발휘될 수 있길 바라는 데스커의 스타트업 업무환경 개선 프로젝트죠.

 

데스커에서는 매월 테마에 맞게 소규모 기업을 선정하여 사무 가구 제품을 무상 제공하고 있는데요. 초기 스타트업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각 기업의 특성을 고려하여 맞춤 지원하는 오피스 체인지 프로젝트는 이번 8월에도 진행되었습니다!

 

데스커 ‘오피스 체인지’ 프로젝트는 어떤 프로젝트일까요? 그리고 데스커는 혜택이 필요한 스타트업을 어떻게 찾았을까요? 🗄 👀

 

:: 데스커의 ‘오피스 체인지’란?

‘오피스 체인지’는 스타트업이 직접 데스커 ‘공간 플래너’로 업무에 필요한 데스커 가구를 배치하면, 전문가의 컨설팅과 함께 그 구성을 그대로 100%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몇 번의 클릭으로 가상 공간에 가구를 자유롭게 채우고 배치하면서 각 기업에 꼭 맞는 오피스 구성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인 데스커 ‘공간 플래너’를 활용하는 것인데요. 먼저 방의 모양을 선택하고, 실제 크기를 입력한 뒤에 원하는 가구 종류를 선택하여 자리에 배치하면서 오피스를 구성해본다고 합니다. 🙂

매월 다양한 테마로 오피스 체인지를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스타트업은 꼭 신청해보세요!

 

:: 데스커 ‘오피스 체인지’의 주인공이 될 스타트업 팀은 로켓펀치에서!

그렇다면 ‘오피스 체인지’의 혜택이 필요한 10인 미만의 스타트업을 어디서 찾을까요?

데스커에서는 8월에 공간 지원을 받을 스타트업을 모집하기 위해 로켓펀치의 유료 광고를 활용했습니다.

 


<기업 배너 광고>

약 1주일간 기업 배너 광고와 이메일 텍스트 광고를 동시에 진행하여 초기 스타트업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로켓펀치에는 스타트업 기업은 물론, 비즈니스 목적으로 연간 23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로켓펀치에 광고를 실어보세요! 기업 회원, 개인 회원은 물론 검색을 통해 유입된 사용자들에게 광고가 노출되며 성과까지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해주세요.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