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 어디 계시나요?” 로켓펀치의 정교한 타겟팅을 활용한 참여 스타트업 모집 🧤

 

“서울에서 구상되고 창작된 모든 상품과 콘텐츠를 아우르는 플랫폼
서울이 만들고 세계가 함께 쓰는 브랜드! 서울메이드와 함께하세요!” _ 서울메이드

 

선진국의 경험에 따르면, 1인당 소득 3만달러 넘으면 라이프스타일 시장 급성장한다고 합니다. “1만달러 시대에는 차를 바꾸고, 2만달러 시대에는 집을 바꾸고, 3만달러 시대에는 가구를 바꾼다.”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것이 아니죠. 2021년 대한민국에는 집 꾸미고 느긋하게 휴식하는 북유럽의 ‘휘게(Hygge) 문화’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 혁신적으로 제안하는 스타트업을 모집하기 위해 ‘신한퓨처스랩‘과 ‘서울메이드’에서 로켓펀치를 찾아주셨습니다 😎

<서울메이드 스타트업 모집 공식 리플렛>

관련 기사 보러가기 -> https://biz.chosun.com/stock/finance/2021/06/28/7GMMTCIGNZE6RCVTASW5ZXH7IM/

글로벌 MZ세대를 타겟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브랜드 ‘서울메이드’는 스타트업 투자 및 성장지원 전문기관 ‘신한퓨처스랩‘과 ‘서울산업진흥원‘이 함께 만들어가는 곳입니다. 

신한금융그룹과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하는 이번 사업 공모는 ‘서울메이드’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할 목적으로 기획됐는데요. 

창업 7년 이내의 초기 스타트업에게 브랜드 마케팅 특화 지원 프로그램, ‘우아한형제들’, ‘스마트스터디벤처스’등 우수 스타트업을 매칭해 사업 고도화를 위한 멘토링을 실시합니다. 또, 전문 투자기관 연계 등 맞춤형 종합지원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등 잠재력을 가진 스타트업들에게 무척이나 좋은 기회입니다.

 

우수한 스타트업들이 모인 네트워킹 플랫폼, 로켓펀치🚀

로켓펀치는 연간 38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타 플랫폼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로켓펀치는 ‘한국형 비즈니스 네트워크’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죠 🧤

또, 규모가 큰 기업들은 물론 각 분야 핵심 기술을 보유한 IT 스타트업들의 사랑을 독점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IT 기업에게 ‘기회의 땅’으로 평가받고 전체 사용자 대비 2030 젊은 인재가 53% 이상을 차지할 만큼 성장하는 분들이 찾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로켓펀치는 스타트업과 관련하여 타겟 정확성이 뛰어나다는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서울메이드’를 만드는 신한퓨처스랩은 로켓펀치 내 스타트업 기업 대상으로 타겟  홍보, 배너광고 등을 함께하기를 문의하셨는데요.

로켓펀치는 이번 사업 공모의 취지에 맞게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육아, 운동, 식사, 패션, 건강, 뷰티, 주거 등’의 키워드를 가진 기업들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광고를 기획하여 제안하였습니다.

이렇게 추출된 타겟 기업에게 로켓펀치에서 큰 성과를 내는 e-DM 상품을 활용하여 공고 안내를 발행하고 모집을 알렸습니다.

 

<서울메이드 e-DM>

 

동시에 로켓펀치로 유입되는 스타트업 관계자들에게 모집 소식을 알리기 위해 중간 광고사이드 광고를 시행하였습니다. 

 

<서울메이드 모바일 버전 중간 광고>

 

<서울메이드 PC 버전 사이드 광고>

 

이를 통해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했던 e-DM 상품은 약 20% 이상의 개봉률을 기록했으며 중간 광고사이드 광고는 약 15만건 이상의 노출을 달성하는 등 사업 모집에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

로켓펀치는 연간 380만 명 이상이 비즈니스 목적으로 방문하는 비즈니스 네트워킹 서비스입니다. 

로켓펀치와 함께 기업 모집 광고를 진행해보세요! 🚀 기업 회원은 물론 개인 회원, 검색을 통해 유입된 사용자들, 특정 타겟까지도 설정이 가능해 원하는 성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해주세요.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일로 연결되는 사람들, 로켓펀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