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모바일 앱 출시 “더 편하게 일에 필요한 사람 찾고 메시지 보내세요.”

 

 

국내 최대 비즈니스 네트워킹 서비스 로켓펀치(대표 조민희, www.rocketpunch.com)가 일에 필요한 사람을 더 쉽게 찾고 연락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그간 연 300만 명 이상의 젊은 인재들과 기업 담당자들이 경력, 학력 등 각자의 프로필 정보를 공개하고 일에 필요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로켓펀치 웹 플랫폼을 찾았다. 

 

로켓펀치 팀은 개발자, 디자이너, 마케터, 채용 담당자, 영업 담당자, 투자자 등 현직에서 활발하게 일하고 있는 25만 명의 사용자를 더 쉽게 찾고 연락할 수 있도록 아이폰,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한 것이다. 기존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 포털에서 유료로 제공되던 학력, 경력, 업무와 관련된 키워드로 인재를 찾고 채용 제안을 할 수 있는 기능도 로켓펀치 앱에서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일로 연결되는 사람들’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출시한 이번 앱의 주요 기능으로는 비즈니스 업계 ‘사람 찾기’ 온라인 인맥을 맺기 위한 ‘사람 연결하기’ 연결된 사람들과 ‘1:1 메시지’ 등 다양한 기능으로 모바일 상에서의 새로운 비즈니스 네트워킹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켓펀치 조민희 대표는 “평생 직장의 개념이 사라진 지금 업계사람들과 꾸준히 교류하며 내 일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얻고 계속 배우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며 “로켓펀치 웹사이트를 방문하던 수백만 명의 밀레니얼 세대들이 앱을 통해 훨씬 쉽게 일을 주제로 서로 연결될 수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로켓펀치의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내달 4월에 콘텐츠 기능을 추가한 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여 ‘비즈니스 커뮤니티’로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