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명이 함께한 신한퓨처스랩 데모데이&채용박람회 🎉

지난 11월 14일, 성수동 핫플레이스 에스팩토리에서 제5회 신한퓨처스랩 데모데이 행사 및 제2회 스타트업 채용박람회인 <FUTURE’S WAY 2019>가 개최되었는데요. 스타트업 관계자 및 투자자,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등 약 2천 명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

 

 

이번 신한퓨처스랩의 데모데이&채용박람회는 그 어느때보다 스타트업과 투자자를 위한 콘텐츠로 가득찬 행사였습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하루종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스페셜 게스트로 스타트업 엔젤투자자로서의 경험이 있는 배우 이제훈님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시작되었는데요.

 

메인 행사로는 뱅크샐러드 김태훈 대표, 멋쟁이사자처럼 이두희 대표, 카카오 황성현 부사장의 키노트와 150명의 취업준비생과 함께 한 로켓펀치 조민희 대표, 김나이 작가의 런치토크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신한퓨처스랩의 육성 기업 발표와 국내 분야별 탑 글로벌 대기업들의 피칭 등 등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혁신 기술을 보유한 신한퓨처스랩의 1기~4기의 지원 기업과 5기 육성 우수 기업, 구직자 등 2,000여명이 모인 이 날!  어떻게 신한퓨처스랩의 행사에는 이렇게 많은 인원이 모일 수 있었을까요?

 

:: 로켓펀치가 함께한 신한퓨처스랩 채용박람회&데모데이 🚀  

 

지난 8월 진행된 채용박람회에 이어 이번 행사도 로켓펀치가 신한퓨처스랩과 함께 전반적인 행사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이번에도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이벤트 페이지를 로켓펀치가 별도로 제작하며 행사 홍보에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사전 등록 신청 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는 사전 신청, 기업 및 채용 정보 홍보, 행사 일정 및 콘텐츠, 기업 인터뷰가 노출되어 참여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내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인데요.

특히 행사 콘텐츠 탭을 통해 행사 상세 내용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연사 소개 페이지>

 

구직자들에게 사전에 더 풍부한 기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각 기업들이 직접 소개한 내용과 채용 관련 정보를 담은 기업 인터뷰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 기업 인터뷰 보러가기

 

본격적인 홍보로는 로켓펀치에서 배너를 제작해 서비스 내 배너 광고와 텍스트 광고를 노출하였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였습니다. 추가로 로켓펀치 회원 대상으로 e-DM을 발송, 채용과 스타트업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최대한 많이 오실 수 있도록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로켓펀치 외 버티컬 채용 서비스를 병행하여 구직자들이 방문해 사전 등록을 하실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배너 이미지>

 

10/16일부터 11/14일 행사 당일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 광고는 총 페이지 방문 수만 약 6만 건을 기록했습니다. 그 결과, 사전 등록 인원은 1,900명에 육박했고, 약 2,000여 명의 구직자들과 행사를 함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로켓펀치는 연간 230만 명 이상이 채용을 포함해 비즈니스 목적으로 방문하는 비즈니스 네트워킹 서비스입니다. 로켓펀치와 함께 행사를 진행해보세요! 기업 회원, 개인 회원은 물론 검색을 통해 유입된 사용자들에게 마케팅이 진행되며 마케팅 성과까지 쉽게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해주세요.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