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기업을 소개합니다! – “디스플레이 콘텐츠 서비스, 플러스티브이”

Display Anywhere 라는 비전으로 디스플레이에 메뉴보드, 광고, 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세상에 보여주는 일을 하고 있는 플러스티브이를 소개합니다. 플러스티브이에서 개발 팀장을 맡고 있는 백대현 님이 말하는 우리 기업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 저를 소개할게요.

안녕하세요. 플러스티브이에서 개발팀장을 맡고 있는 백대현입니다.
Python을 주로 사용하고 소프트웨어 설계, 안정적이고 빠른 개발을 위한 테스팅, 함께 즐겁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문화를 좋아해요. 최근에는 애드테크 분야에 관심이 많고 성장에 욕심이 많습니다.

 

🌝 우리 기업은요!

플러스티브이는 광고, 아트, 메뉴보드, CCTV, VOD와 같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디스플레이를 통해 세상에 보여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가 필요한 장소와 상황에 맞게 디지털 사이니지 설치, 운영, 부가기능, 모니터링, 광고, 콘텐츠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러 대기업(삼성, SK, CJ, GS, LG, 기아, 르노, GM 등), 중소상인 및 공공장소(카페, 음식점, 오피스, 편의점, 학교, 은행, 대중교통)에서 더욱 쉽고 유용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과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진행중인 프로젝트로는 파트너사들을 위한 플랫폼 프로젝트, 애드테크 서비스 확장, 그리고 다양한 사이니지 부가서비스 추가도 진행되고 있죠.

 

🌝 저는 이런 일을 하고 있어요.

개발팀장으로서 동료 개발자들이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제품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전반적으로 돕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요구사항 및 프로젝트 관리, 제품 설계, 인프라 구축 및 관리, 서버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 우리 기업 자랑할게요!

– 밥은 맛나게 먹어야 일도 잘 할 수 있죠. 식사는 제공해드립니다! 🍱
– (당연하지만) 컴퓨터(개발자 맥북프로, 디자이너 아이맥)와 모니터도 제공하구요 🖥
– 세미나나 컨퍼런스 참가는 적극적으로 지원해드려요 👨‍🏫
– 업무와 관련된 필요한 도서도 구매해드립니다 📚
– 야행성 / 아침형 인간을 모두 존중합니다. 유연근무제(8~10) 🚎
– 야근 노노. 퇴근할 때 눈치보지 말아요 🦉
–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은 업무를 잠시 놓고 다같이 놀아요 (PLUS-DAY) 🎲

 

 

🌝 우리 팀 분위기 정말 좋아요!

모두가 즐거우면서 프로페셔널하게 일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주기적으로 회고를 반복하며 스스로 그리고 팀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습니다. 팀원 모두가 전반적으로 성장에 관심이 많아 내부 세미나, 기술 블로그도 적극적으로 운영하려고 하고 있고요 🚀

술을 안드시는 분들이 많기도 해서 회식을 자주 하지는 않습니다. 대신에 점심에 종종 맛있는걸 먹으러 가고 있어요🥩 호칭은 ~님으로 부르고 있고, 나이대가 다양하지만 마음만은 다들 영하답니다 🙂

 

 

🌝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어요.
여러 포지션에서 적극적으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파이썬 백엔드 개발자 : 플랫폼 서버, 광고 서버 개발
  •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 (React.js) : React 기반 디지털 사이니지 웹 서비스 개발
  • 안드로이드 개발자 : 디지털 사이니지 클라이언트 앱 개발
  • UX/UI 디자이너 : 사이니지 서비스의 사용자 중심 디자인
  • 마케터 : 서비스 마케팅 및 컨텐츠 기획
  •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 이상탐지 및 장애예측 모델 연구

 

🌝 우리 회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건요.

플러스티브이에서는 사용자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마케터와 영업 뿐 아니라 개발자와 디자이너도 사용자의 경험과 니즈를 생각하며 비즈니스적인 판단을 내릴 줄 아는 능력이 중요한 것 같아요. 

채용을 진행할 때도 이전 회사에서의 경력, 경험과 업무 능력, 러닝 커브는 기본적으로 중요하게 보고 있지만, 사용자를 이해하며 주도적으로 업무를 하고 팀에 기여를 할 수 있는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Display Anywhere!
우리 회사에 관심있는 분들, 예비 입사자분들에게 한마디 할게요!

플러스티브이는 최근 서비스 개편, 글로벌 진출, 대규모 계약이 성사되는 등 본격적으로 성장하고 있어요. 팀원들 모두가 열정적이고 주도적으로 일하며 성장할 수 있는 애자일 조직을 구성하려고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스타트업 조직 문화적으로 계속 노력하는 팀인 만큼 함께 멋지게 성장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플러스티브이 채용 바로가기

인터뷰 참여자: 백대현 님

 

*서울테크노파크의 지원 사업으로 진행된 인터뷰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