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기업을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1등 당뇨 관리 플랫폼, 닥터다이어리”

“대한민국 1등 당뇨 관리 플랫폼, 닥터다이어리”

 

“질병관리 헬스케어 서비스를 기반으로 환자들의 생명연장 가치를 실현합니다.” 당뇨가 있는 환자들을 위해 병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가 여기 있습니다. 송제윤 대표가 직접 소개하는 닥터다이어리 이야기입니다. 

 

😁 기업 소개 할게요!

안녕하세요. 닥터다이어리 대표 송제윤입니다. 저는 2017년에 당뇨가 있는 환자들에게 보다 쉽고 빠르게 당뇨병을 관리 할 수 있는 서비스 ‘닥터다이어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2018년 기준으로 약  303만 명이 당뇨병을 진단받아 치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잠재적 전당뇨인까지 합치면 그 수는 1,000 만명이 넘죠. 닥터다이어리는 2형 당뇨병 환자가 직접 개발하고 운영하는 서비스로 당뇨 환자들이 당뇨병을 진단받은 후 필요한 서비스들을 원스탑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1등 당뇨관리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죠. (하하)

 

😁 제가 하는 일은요!

대표라는 위치가 딱 어떤 업무를 담당한다고 정의하기 참 어려운 위치인 것 같아요. 물론 매우 중요한 이슈들의 의사결정도 하지만, 업체 미팅부터 대관 그리고 영업까지 맡아서 하고 있습니다. 

 

😁 닥터다이어리에 입사하면 어마어마한 복지가 있어요!

우리 회사의 장점을 몇 가지 말씀드리면, 우선 야근이 없어요~! 예전에는 야근을 했지만 동료들의 여가생활 그리고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을 위해서는 일과 휴식 모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죠. 

 

또 한가지! 닥터다이어리는 자율출퇴근이에요. 개개인이 오고 싶은 시간에 와서 8시간만 집중하여 밀도있게 근무를 할 수 있어요. 이뿐만 아니라 1년에 1번씩 해외여행을 가고 있죠. 🙂 

 

이런 복지도 복지지만, 무엇보다도 일하는 환경이 좋아야하잖아요. 저희 팀은 대부분 20-30대의 젊은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매우 밝아요. 배려심 넘치는 동료들로 항상 에너지를 얻고 있죠!

 

😁 현재는 이런 채용을 진행하고 있어요!

로켓펀치를 통해서 현재 경영지원부터 개발자 직군까지 다양하게 하고 있습니다.

닥터다이어리 채용페이지 가기

 

😁 우리는 이런 것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팀원들을 맞이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생각하는 것은 동료들 대하는 자세입니다. 동료간 일을 할 때 상대방을 얼마만큼 배려하는 지에 대한 부분을 많이 보게 됩니다. 사무실 바닥에 떨어져있는 쓰레기를 기꺼이 내가 먼저 주울 수 있는 그런 마음! 그것이 닥터다이어리 동료가 되기 위한 기본 자세입니다.

 

인터뷰 참여자: 닥터다이어리 송제윤 대표

닥터다이어리 채용페이지 가기

 

* 2019 서울테크노파크 맞춤형 지원사업으로 진행된 인터뷰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