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구직] 최소연 님 셀프인터뷰

 

 

발빠른 기자이너(기획+디자이너) 기획과 디자인 모두에 욕심이 있는 최소연입니다.

 

계약 기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해외취업을 준비하다 경험부족을 깨닫고 다시 국내로 눈을 돌렸습니다. 현재는 인도 회사의 사업개발을 도우며 오래 정착할 디자인직을 찾고 있습니다. 저는 집요함과 간절함을 바탕으로 모든 일을 ‘되게끔’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Q 1  현재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꿈을 펼치기에 한국이 너무 좁다고 생각했습니다. 계약 기반 디자인/기획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혼자 영어를 공부해 해외 스타트업 회사들을 관리하고, 유럽 개발조직의 아시아 로컬라이징과 번역을 진행하고, 인도 소프트웨어 회사의 아시아 비즈니스를 서포트하며 해외 취업을 준비했지만 경험 부족을 깨닫고 국내로 눈을 돌렸습니다.

 

Q 2  특이한 이력이 있다면 들려주세요.
오직 덕후력만으로 BBC에서 인터뷰 제안을 받은 적 있습니다.

 

 

 

Q 3  어떤 회사를 찾고 있나요?

친구도 가족도 아닌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서로 취미를 공유하되 사생활에 깊이 관여하지 않고,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함께 고민하고 의견 대립이 있어도 개인적인 공격으로 받아들이지 않는 열린 관계를 꿈꿉니다.

 

 

Q 4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시나요?

스트레스는 모바일 게임, 소소한 지름, 배드민턴으로 풀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자체콘텐츠 제작을 취미 겸 스트레스 해소방안으로 삼을 예정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