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활용이 어려울 땐 누구에게 연락할까?

이제 클라우드 서비스는 기업의 IT 인프라 구축에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는 서버,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킹, 소프트웨어, 분석 및 인텔리전스를 비롯한 컴퓨팅 서비스를 인터넷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보다 다수의 혁신적인 기능들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고, 증가하는 사용량에도 유연하게 대처하며 규모의 경제 이점을 활용하여 기존 인프라 비용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이 많은 클라우드 서비스, 어떤 기업이 적용하면 좋을까요?

 

::클라우드 서비스는 어떤 기업에 좋을까?

– 초기 사업가: 사업 초기에는 대규모 또는 복잡한 IT 인프라에 투자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면 초기 비용을 크게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비즈니스가 성장 중일 때는 더 많은 자원과 정교한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면 IT 인프라 업그레이드를 빠르게 할 수 있고, 비용도 저렴합니다.

-대기업: 회사가 클수록 IT 인프라 유지에 더 많은 돈이 투자됩니다. 규모가 큰 기업은 부분 또는 전체를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하여 상당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규모를 막론하고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모든 기업에 유용한 클라우드이지만 아직까지도 정확히 클라우드가 무엇인지,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모르는 기업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 클라우드를 도입하기 위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때 어떻게 할까?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인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서비스가 필요하지만 잘 알지 못하는 혹은 도입을 하고 싶은데 운영이 어려워 막막한 기업들을 위해서 무료 상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무료 상담을 진행할 기업을 모집하기 위해 베스핀글로벌은 로켓펀치 채널을 활용하여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채용 배너>

<기업 서브 배너>

이벤트는 2019년 4월부터 약 3개월 동안 진행되었고 로켓펀치의 다양한 영역을 활용하여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추가적으로 클라우드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을 타겟팅하여 메시지를 발송하여 각 기업의 IT 인프라 담당자와 경영진이 이벤트 정보를 쉽게 인지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3개월간 5차례 정도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교체하여 꾸준히 시선을 끌 수 있도록 하였고, 그 결과 약 1백만 건의 노출 수를 기록하며 큰 주목을 이끌었습니다.

 

연 230만 명 이상이 비즈니스 목적으로 방문하는 <로켓펀치>에 광고를 실어보세요!  로켓펀치를 이용하는 기업 회원, 개인 회원은 물론 검색을 통해 유입된 사용자들에게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 성과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해주세요.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