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관련 행사, 참여 기업 모집은 로켓펀치에서!📣

두 달을 남겨둔 2022년, 올해 초 계획했던 목표를 하나씩 되돌아보게 되는 시기입니다. 반대로,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나아가기에도 충분한 시간이죠. 최근 경제 불황 속에서도 스타트업의 도약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행사가 개최되고 있는데요.

다양한 행사를 최대한 많은 스타트업에 알리기 위해, 지금까지 여러 정부 기관이나 기업에서는 로켓펀치와 참여 기업 모집을 함께했습니다. 이에 로켓펀치에서 진행되었던 대표적인 비즈니스 광고 사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상단 광고를 통해 스타트업을 모집한 기업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로켓펀치 상단 광고 특징🚀

✔️ 기본 20만 명 이상에 캠페인 홍보(7일 기준)
✔️ 가장 많은 노출수를 확보할 수 있는 로켓펀치 메인에 배치
✔️ 텍스트, 이미지를 종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

 


 

📣 한국정보산업연합회, “학점연계 인턴십 참여기업 모집해요”

 

한국정보산업연합회 상단 광고

 

한국정보산업연합회는 매년 ICT 학점연계 프로젝트 인턴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ICT 관련 직무가 있는 기업을 모집하기 위해 지금까지 로켓펀치의 여러 비즈니스 광고 상품을 활용했는데요.

가장 최근인 올해 5월에는 상단 광고로 27만 명에게 행사 소식을 알렸고, 그중 700개 가까이 되는 기업이 관심을 보이면서 성공적으로 인턴십을 진행했습니다. 좋은 광고 성과를 기록하며 한국정보산업연합회는 로켓펀치와 매년 스타트업 모집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 한국경제신문, “잠재력 높은 AI 스타트업 찾아요”

 

한국경제신문 상단 광고

 

올해 7월 한국경제신문과 국내 AI 산학연 협의체, AI원팀은 ‘2022 KOREA AI STARTUP 100’을 개최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미래 유니콘 AI 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2021년부터 진행되었는데요. 올해는 로켓펀치에서 상단 광고로 약 22만 명에게 참가 스타트업 모집 소식을 홍보했습니다.

유망 AI 스타트업을 최대한 많이 발굴하고 이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개최한 한국경제신문과 AI원팀. 로켓펀치에서는 약 400개의 기업이 관심을 보였고, 최종적으로 100개의 기업을 발굴해낼 수 있었죠.

 


 

혁신적인 스타트업 기업을 최대한 많이 모집하고 싶은 행사 담당자라면, 로켓펀치와 함께 하세요. 이미 다수의 정부기관과 기업이 로켓펀치에서 온오프라인 행사 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로켓펀치의 다양한 비즈니스 광고 상품 중 상단 광고는 기본 노출수 20만, 최대 800건 이상의 클릭수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상품입니다. PC와 Mobile에 동시 노출되어 더욱 효율적인 홍보가 가능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22년, 로켓펀치와 함께 스타트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보세요!💪

 

 

 

 

랜딩페이지 이동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