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대규모 개발자 채용, 로켓펀치와 함께 했습니다!🚀

여름의 끝자락인 8월 말,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입니다. 곧 다가올 하반기 채용 시즌을 준비하는 기업이 많을 텐데요. 특히 최근 몇 년간 개발 직군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해당 직군을 집중적으로 채용하는 기업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원하는 인재를 빠르고 정확하게 만나보기 위해 로켓펀치를 찾는 기업이 많습니다. 현재 ‘셀프구직’, ‘연결 신청’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해 주고 있죠. 이와 함께 46만 명의 인재들에게 채용 소식을 알릴 수 있는 채용 광고 상품의 활용도 또한 높은데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지난 6월 대규모 개발자 채용을 진행했던 NHN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 20만 명에게 대규모 개발자 채용 소식을 알린 NHN

NHN은 올해 기업 내 세 개의 게임사를 통합해 글로벌 P&E 게임사로 비상하기 위한 물꼬를 텄습니다. 이를 위해 지난 6월 게임 플랫폼, 블록체인, 게임 개발 등 개발 직군에서 신입/경력 대규모 채용을 진행했는데요. 로켓펀치에서도 채용 광고 상품을 활용해 인재 채용 소식을 알렸습니다.

로켓펀치에서 NHN이 선택한 광고 상품은 검색목록 하단 광고입니다. 로켓펀치가 제공하는 다양한 광고 상품 중  8만 건(7일 기준)의 노출수를 보장하는 상품으로, NHN은 약 20만 명에게 홍보함으로써 세 자릿수 채용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 로켓펀치와 채용을 함께 해야 하는 이유 TOP3

✔️ 한국 IT 산업 종사자의 23% 활동
✔️ 46만 개의 개인 프로필 보유
✔️ 우수한 오픈율과 클릭률을 통한 홍보 효과

 


 

💡 하반기 채용, 로켓펀치와 함께 하세요

로켓펀치에는 한국 IT 산업 종사자의 23%가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만큼 개발 직군과 관련된 기업 채용, 행사 등의 소식을 알리기에 최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킹 플랫폼이죠. 하반기 개발 직군의 인재 채용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로켓펀치와 함께 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