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로켓펀치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채용 정보는?🏆

2022년 하반기, 여러분은 어떤 목표를 세우셨나요? 대규모 인재 채용을 목표로 하는 기업, 취업을 목표로 하는 구직자분들이 계실 텐데요. 지난 6월에도 로켓펀치에서는 활발한 채용과 구직이 이루어졌습니다. 개발 직군과 더불어 운영, 기획 등 다양한 직무에 대한 채용 정보가 게재되었는데요. 그중 지난 한 달간 구직자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채용 정보는 무엇이었을까요? 로켓펀치의 TOP3 채용 정보를 소개합니다!🙌

 


 

🚀 6월의 로켓펀치 인기 채용 정보 TOP3

로켓펀치는 지원자 수와 북마크 수를 기준으로 지난 한 달간 구직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인 채용 정보를 분석했습니다. 인기 채용 정보 TOP3에 선정된 기업은 어떤 이유로 구직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지 확인해보시죠!

1위) 코멘토, “Education Manager(교육 담당자) 모집”

🏆 채용 분야 : 운영
🏆 성과 : 지원자 수 19명, 북마크 11명

커리어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코멘토는 로켓펀치에서 교육 담당자를 모집했는데요. 총 19명이 지원하며 지난달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채용 정보로 선정되었습니다.

코멘토의 채용 정보가 사랑받은 이유

로켓펀치에서는 기업을 추천하고, 해당 기업을 추천하는 이유를 기재할 수 있는데요. 코멘토는 52건의 기업 추천을 받은 점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기업 소개와 채용 정보를 상세하게 기술해 구직자들이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2위) 이노플, “소프트웨어의 심장, 개발자를 모십니다”

🏆 채용 분야 : SW개발
🏆 성과 : 지원자 수 10명, 북마크 20명

이노플은 연애 종합 플랫폼, ‘달핑’을 서비스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로켓펀치에서 마케팅, 개발 직군을 모집했으며 그중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모집하는 채용 정보가 지난달 구직자들에게 두 번째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노플의 채용 정보가 사랑받은 이유

지원자 수 10명, 북마크 20건을 달성한 이노플은 연봉과 스톡옵션 등의 채용 정보를 상세하게 기재했습니다.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합류 시 담당하게 될 업무도 자세하게 설명해 주었는데요. 채용 담당자의 프로필 완성도 또한 높아 구직자들의 신뢰를 얻기에 충분했죠.

 

 

 

3위) 코파카바나, “개발자님! 여기 빨간약, 파란약이 있습니다”

🏆 채용 분야 : SW개발
🏆 성과 : 지원자 수 8명, 북마크 18명

마지막으로 구직자들의 이목을 끈 기업은 바로 코파카바나입니다. 코파카바나는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입시 정보 및 학습 자료 제공 서비스를 만들고 있는데요. 개발 직군이 많이 모여 있는 로켓펀치에서 백엔드,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모집했습니다.

코파카바나의 채용 정보가 사랑받은 이유

코파카바나는 ‘개발자님! 여기 빨간약, 파란약이 있습니다’라는 재치 있는 제목으로 구직자들의 흥미를 끌었습니다. 이와 함께 로켓펀치에서 채용 광고를 진행, 8명의 지원자와 18건의 북마크 수를 확보하면서 성공적으로 인재 모집을 마무리했습니다.

 

 

 


 

🚀 하반기 인재 채용 앞두고 있다면? 로켓펀치와 함께하세요!

하반기 인재 채용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로켓펀치 채용 광고 활용을 추천드립니다. 로켓펀치에서는 채용 광고를 통해 무료 채용 대비 10배 이상의 구직자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재 로켓펀치가 제공하는 채용 광고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로켓펀치 채용 광고 상품

로켓펀치 채용 광고의 경우 채용 성공 수수료가 없으며, 2주 이상 광고 집행 시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 다양한 직군의 인재를 만나보고 싶다면, 로켓펀치와 함께 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