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로켓펀치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채용 정보는?🏆

비즈니스 네트워킹 플랫폼 로켓펀치에서는 45만 개인 프로필, 15만 기업 프로필과 함께 활발한 채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간편하고 빠른 채용 정보 게재 방식, 구직자와 연결 및 소통 등의 이점에 다수의 기업이 로켓펀치를 선택했는데요. 그렇다면 지난달 구직자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채용 정보는 무엇이었을까요? 과연 어떤 기업의, 어떤 직무가 사랑을 받았는지 함께 확인해보시죠!👀

 


 

🚀 로켓펀치 인기 채용 정보 TOP3

로켓펀치는 최근 한 달간 구직자들의 가장 많은 이목을 끈 채용 정보를 분석했습니다. 그중 지원자 수와 북마크 수를 기준으로 선정된 인기 채용 정보 TOP3를 공개합니다!

1위) 누트컴퍼니(위버딩), “신입 프론트엔드 엔지니어를 모십니다”

🏆 채용 분야 : SW개발
🏆 성과 : 지원자 수 39명, 북마크 28명

누트컴퍼니는 아이패드 유저를 위한 디지털 문구 마켓 ‘위버딩’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로켓펀치에서 신입 프론트엔드 엔지니어를 모집했는데요. 짧은 기간에 40명 가까이 되는 지원자를 모집하며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채용 정보로 선정되었습니다.

누트컴퍼니의 채용 정보가 사랑받은 이유

누트컴퍼니는 채용 담당자의 프로필 완성도가 높았습니다. 프로필 사진이 등록되어 있고 인기 게시물, 경력 등의 정보가 자세히 기입되어 있었죠. 채용 응답률 또한 높아 구직자들에게 더욱 신뢰감을 주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로켓펀치 채용 광고를 이용해 더 많은 지원자 수를 확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2위) 페이타랩(패스오더), “급성장 중인 스타트업 ‘개발팀’ 채용”

🏆 채용 분야 : SW개발
🏆 성과 : 지원자 수 12명, 북마크 38명

커피 주문 플랫폼 ‘패스오더’를 운영하는 페이타랩은 로켓펀치에서 채용 담당자, 퍼포먼스 마케터 등 다양한 직군을 채용했습니다. 그중에서도 ‘급성장 중인 스타트업 개발팀 채용’이라는 제목으로 ‘Backend 개발자’, ‘Android 개발자’ 등 다양한 개발 직군을 하나의 채용 정보에서 모집했는데요. 그 결과 12명의 지원자와 38개의 북마크 수를 확보하며 두 번째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페이타랩의 채용 정보가 사랑받은 이유

페이타랩은 ‘최고의 복지를 누리는 곳’, ‘풀스택 개발자 두 명이 만든 패스오더’ 등 기업 문화나 업무 환경 등이 담긴 영상을 로켓펀치에 등록해 흥미를 끌었습니다. 20건이 넘는 기업 추천 수도 많은 지원과 북마크 성과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3위) 트립소다(트립소다), “웹 프론트엔드, 백엔드 개발자 모집”

🏆 채용 분야 : SW 개발
🏆 성과 : 지원자 수 28명, 북마크 24명

마지막으로 구직자들의 사랑을 받은 기업은 바로 트립소다입니다. 트립소다는 여행 커뮤니티 커머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로켓펀치에서 웹 프론트엔드와 백엔드 개발자를 모집했습니다. 특히 대학 재학생을 포함해 인턴, 신입, 경력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트립소다의 채용 정보가 사랑받은 이유

트립소다 또한 채용 담당자의 프로필 완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인기 채용 정보 분석 결과, 채용 담당자나 구성원들의 프로필 완성도가 구직자들의 지원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 채용 담당자의 생생한 로켓펀치 이용 후기

지난달 구직자들의 관심을 받은 채용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채용 담당자는 로켓펀치의 어떤 점에 만족했을까요? 현재 많은 기업에서는 무료 채용 정보 등록과 더불어 채용 광고 상품도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로켓펀치의 서비스를 이용해온 채용 담당자들이 전한 후기를 소개합니다.

채용 담당자의 로켓펀치 이용 후기

 


 

🚀 로켓펀치 채용 광고, 이렇게 활용하세요!

로켓펀치 채용 광고를 진행할 경우 무료 채용 대비 10배 이상의 구직자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채용 정보 목록 상단에 게재됨으로써 기존과 대비해 큰 폭의 노출수 확보가 가능한데요. 현재 로켓펀치에서 제공하는 채용 광고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켓펀치 채용 목록 광고를 통해 무료 채용 대비 10배 이상의 구직자를 만나 보세요. 2주 이상 광고를 집행할 경우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직군의 인재를 확보하고 싶다면, 로켓펀치를 찾아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