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의 기업 행사 참가자를 1만 명까지 끌어올린 로켓펀치 비즈니스 광고📬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거리가 활기를 되찾은 요즘, 기업의 오프라인 행사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되던 행사들이 다시 오프라인으로 열리고 있는 것인데요. 세미나, 박람회, 공모전, 컨퍼런스 등 비즈니스와 관련한 행사 홍보를 위해 다수의 기업에서는 로켓펀치의 e-DM 상품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로켓펀치에서 가장 많은 홍보를 진행했던 AWS의 다양한 컨퍼런스 캠페인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AWS가 어떤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고, 로켓펀치 e-DM을 통해 얼마만큼의 참가자를 모집했는지 확인해 보시죠!

 


 

🚀 90만 명에게 AWS 행사 소식을 알린 로켓펀치 e-DM

AWS는 매년 ‘서밋 코리아(Summit Korea)’, ‘AWS Builders’, ‘AWS Cloud Week’ 등의 행사를 열고 있습니다. 지난 10, 11일 양일간 개최된 국내 최대 클라우드 기술 콘퍼런스, ‘서밋 코리아’ 역시 로켓펀치 e-DM으로 홍보를 진행했는데요. 로켓펀치가 AWS 행사 홍보의 주요 채널로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 만큼, 해당 서비스를 오랜 기간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죠.

로켓펀치를 통해 AWS는 지난 2년간 90만 명 이상에게 행사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 결과 가장 대표적인 행사인 ‘서밋 코리아 2021’의 경우 1만 5천 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는 쾌거를 거두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로켓펀치에서 진행한 다른 온오프라인 행사들 또한 매번 1만 명 이상의 참가자를 모집한 바 있습니다.

 


 

🚀 로켓펀치 e-DM으로 오프라인 행사 알리세요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한 로켓펀치 e-DM에서는 원하는 타깃을 골라 행사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AWS와 더불어 삼성전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이데일리 등 다수의 기업에서 온오프라인 행사 홍보를 진행했는데요. 로켓펀치 e-DM만이 가진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e-DM 상품의 장점 TOP3>
✔️ 총 7개의 필터로 초정밀 타겟팅
✔️ 56만 명의 데이터베이스
✔️ 우수한 오픈율과 클릭률을 통한 홍보 효과

오프라인 행사를 다시 시작하려는 기업이라면? 야심차게 준비한 오프라인 행사를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싶은 기업이라면? 지금 로켓펀치의 e-DM을 이용해 보세요!

 

 

랜딩페이지 이동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