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무실은 Royalty! 선택받은 자만 있을 수 있는 느낌!” – 사무엘 님 (집무실 후기)

 

 

 

안녕하세요, T-E에서 서비스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사무엘입니다. 

최근 이벤트를 보고 신청해 직접 집무실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생긴지 얼마 안된 집무실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용해보면서 느꼈던 점들을 솔직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곳은 엘레강스한 paid lounge인가?

제가 받은 집무실에 대한 첫 인상이었습니다.

실제로 좌석에 앉아도 보고 워크모듈 중 CAVE를 이용했었는데 집중이 쉽게 되는것이, 마치 공항의 라운지 같았습니다. (코로나 떄문에 여행을 못가서 판단력이 흐려진것 일 수도…..?😅)

 

일단 당일 날 처음에는 소회의실을 이용하여 업무를 보았습니다. 캔틴이 깨끗하고 투어를 해주셨던 매니저님께서 자랑해주신것 처럼 창 밖의 뷰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대했던 워크모듈은 NEST(네스트)와 CAVE(케이브)형을 이용했는데요. 

둥지를 뜻한다는 NEST(네스트)형은 저한테는 꽉 맞아서 (덩치가 있으신분들은 강제로 이코노미석 가운데석 체험을 할 수 있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조금 불편했습니다.

 

*NEST(네스트) 아래에는 수납 공간들이 많아요.

 

워크모듈의 수납 공간들은 활용도가 높은 미래지향형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CAVE(케이브)는 기대를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파티오가 낮아서 놀랐어요. 사실 좀더 앉아서 업무를 해보고 싶었는데 이미 occupied된 자리가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사무엘님께서 직접 찍으신 사진입니다. 🙂

 

24시간 냉난방 시스템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같이 방문한 저희 형은 지금 타 공유오피스에 입주해 있는데요. 투어 중에서도 알려주셨듯이 24시간 냉난방 시스템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현재 있는 공유 오피스는 약간 young casual한 인테리어라면 집무실은 말그대로 우직함과 엘레강스한 고품격의 느낌이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집무실은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층고가 높더라구요.

 

 

사무실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집무실 추천!

현재 오픈 이벤트 특가를 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 현재의 이벤트 특가라면 사무실을 찾고 있는 주변분들에게 충분히 알려드릴수 있을 것 같아요!

집무실은 선택받은 자만 있을 수 있는 느낌(?)이 있거든요. Royalty!

 

지금까지 간단하지만 솔직한 집무실 사용 후기를 말씀드렸는데요. 집무실은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쾌적해서 또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집무실! 집 근처에 많이 만들어주시고 모던하고 심플함으로 승부해주세요! 추가로 곰매니저의 활약도 기대합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