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는 투자자와 구직자들에게 우리 회사를 알리고, 저를 소개하는 브랜드 채널로 딱이에요!” – 팀원들이 함께하고 싶은 리더, 그랜마찬 구교일 대표 인터뷰

👀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건강한 신선식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한 무인판매기 밀리박스와 드레싱이 맛있는 샐러드&보울 브랜드 밀앤데일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그랜마찬의 대표 구교일입니다.  

 

👀 로켓펀치를 평소에 어떻게 활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로켓펀치를 투자자와 구직자들에게 저희 회사, 그리고 저를 소개하는 브랜드 채널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생태계에서 가장 많이 접하는 기업/개인 소개 채널이기도 하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구성이 되어있다고 느꼈어요.

실제로 로켓펀치를 통해  투자자나 구직자와 미팅을 갖게 되면 저희 회사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계신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습니다! 

 

👀 로켓펀치를 통한 채용 과정은 어떠셨나요?

정확하게 로켓펀치를 통해서 채용이 이루어진 것은 1명이었습니다. 물론 여러 팀원들이 저희 회사를 조사하기 위해 정보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로켓펀치를 봤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로켓펀치를 통해 이루어진 채용 1건이 가장 기억에 남는 이유는 저희 회사의 헤드쉐프가 로켓펀치를 통해 채용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호주에서 쉐프로 일을 약 8년 정도하고 일하다가 한국에 돌아오게 된 분인데 전보다 더 흥미로운 일을 해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한국에 있던 친구에게 전했더니 “너는 스타트업이 어울리겠다며” 로켓펀치에서 구직할 곳을 찾아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마침 저희도 키친에서 일을 해줄 팀원을 찾고 있었고, 만났을 때 서로 의견이 잘 맞아서 채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 로켓펀치를 다른 분들께 추천하신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로켓펀치는 친근합니다. 스타트업이 국내에서 태동하던 때에 붐이 일던 시절에 저희 회사와 같이 성장한 서비스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에게는 ‘스타트업을 알아보거나, 스타트업에 취업하고 싶다면? 로켓펀치를 찾아봐야한다.’ 라는 이미 이미지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구직자가 로켓펀치를 보고 왔다고 응답을 하면 조금 더 관심있게 보는 경향도 있습니다. 일반 채용사이트에 비해 조금 더 스타트업의 피가 흐르는 분이기 때문입니다.

 

🚀 로켓펀치를 한 줄로 표현한다면?

한 장짜리 회사소개 랜딩 페이지

 

🚀 ‘프로’를 향한 나의 꿈은?

팀원들이 함께하고 싶은 리더

 

🚀 깨알같은 회사 자랑

그랜마찬 이제 막 3년이 된 스타트업입니다.

지금은 소비자들에게 드레싱이 맛있기로 소문난 샐러드 브랜드 밀앤데일리를 운영하고 있고, 꺼내가면 알아서 결제되는 스마트 무인판매냉장고 밀리박스를 개발하여 국내 최초로 시장에 선보였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의 점심시간이 지금보다 더 편리해지고 건강해질 수 있을까요?
그랜마찬은 건강하고 맛있는 간편식을 개발하고, 보다 편리한 구매방법을 제안하여
건강한 먹거리 경험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삶을 만들고자 합니다.

앞으로 3년 후의 우리 회사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대한민국에서 신선식품 무인판매를 가장 잘 하는 회사가 되어 있겠습니다.

 

인터뷰 참여자: 그랜마찬 구교일 대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