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캠프, 극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입주x투자 기업 모집!

스타트업을 위한 디캠프의 데모데이(Demo Day) 행사 디데이(D.DAY)가 4월에도 어김없이 열렸습니다. 😄

 

  • 디캠프의 디데이는?

 매월 마지막 목요일 저녁, D.CAMP가 개최하는 데모데이입니다. 

200명의 청중, 전문투자자 및 업계전문가로 이루어진 심사위원단과 함께하는 데뷔 무대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구체적인 사업 계획을 가진 예비 창업팀, 시제품(서비스) 출시가 임박한 초기 스타트업, 사업을 진행 중이며 투자유치를 위한 IR을 준비 중인 스타트업이 참가 대상이라고 합니다.  (참고: https://dcamp.kr/dday)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이슈 때문에 이번 2020년 4월 디데이는 클로즈드 형태로 진행되었고, 행사 당일 직접 참여가 어려워 실시간 생중계로 데모데이가 이루어졌죠. 😄 

 

<디캠프 페이스북 라이브 출처>

 

총 175개의 지원 기업 중에서 7개 기업이 본선 무대에 진출하면서 25대 1이라는 경쟁률을 기록했을 정도로 열정적인 데모데이였습니다. 최종팀으로는 플레이42, 2월대개봉, 진지한컴퍼니, 팔월삼일 주식회사, 알고케어, 그라인더, 클라이밋이 출전하게 되었는데요. 

 

디캠프상은 개인 건강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필요한 함량만큼 제공하는 맞춤형 영양제 구독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알고케어에게 돌아갔다고 합니다! 👏

 

😷 코로나도 막을 수 없었던 스타트업 인기 데모데이 디캠프 디데이! 

입주와 투자의 기회를 받을 수 있는 데모데이에 참여 할 극초기 스타트업 모집을 위해 디캠프에서는 행사 전 로켓펀치의 광고 상품을 활용했습니다. 🙂 

 

참고로 디캠프가 정의한 극초기 스타트업이란 마일스톤 상 팀 구성 또는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본격화한 시기 기준 1년 미만 (2019.03월 이후) 인 경우 또는 사업자등록증 내 등록일자가 2019.03월 이후인 경우였습니다. 

 

:: 극초기 스타트업 모집하자! 

4월 디데이에 참여할 극초기 스타트업을 모집하기 위해 디캠프는 로켓펀치 이메일 광고를 선택했습니다. 행사 시작일이 4월 23일인 만큼 기업 모집을 위해 3월 말부터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로켓펀치 이메일 광고는 로켓펀치가 발송하는 이메일 내 텍스트 형태로 진행되는 광고로 인맥 신청, 메시지 알림 등 이메일에 광고가 노출되는데요. 이메일 콘텐츠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광고>

 

“야 너두 3억투자 무료 1년 입주 받을 수 있어! 법인 없이도 가능한 스타트업 데뷔무대! 극초기 스타트업 대환영!”과 “[4월 디데이 모집중]야 너두 디데이 할 수 있어! 디캠프 입주X투자받을 수 있는 기회, 극초기 스타트업  대환영”이라는 2가지 버전의 문구로 상단의 이미지와 같이 광고가 게시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수백 개의 클릭 수를 기록하며 많은 스타트업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

 

로켓펀치는 연간 300만 명 이상이 비즈니스 네트워킹 목적으로 방문하는 서비스입니다. 

로켓펀치와 함께 기업 대상 광고를 진행해보세요! 🚀 조건 별로 정교한 타겟 설정도 가능해 원하는 성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해주세요.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일로 연결되는 사람들, 로켓펀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