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에서 대여로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 마이크로소프트 노트북&PC도 렌탈한다!

 

 

상품을 구매하기보다는 빌려 쓰거나 구독하는 소비 트렌드로 변화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KT경제경영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렌탈시장 규모는 2018년 31조9000억원에서 올해 40조원를 넘어설 전망이라고 합니다. (2020년 3월 기준)  

그만큼 ‘소유’에서 ‘대여’로 트렌드가 급변하고 있다고 볼 수 있죠. 😎

 

우리에게 많이 익숙한 분야인 가전제품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 뿐만 아니라 자동차, 컴퓨터, TV 등 렌탈 서비스도 가지각색으로 카테고리가 확장되고 있는데요.

 

최근 롯데렌탈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렌탈 서비스 기획전을 마련했습니다. 🖥 ‘All in one 노트북&PC’라는 타이틀로 준비된 이번 렌탈 서비스는 Myomee의 장기렌탈/인수형장기와 마이크로소프트의 구독형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결합한 기업 대상 프리미엄 렌탈 서비스였습니다. 

 

 

<기획전 페이지 내 이미지 일부>

 

 

기업 대상인 만큼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100% 활용을 위한 기업 대상 방문 전문교육 지원 행사와 무선 키보드&마 우스 증정 등 한정 이벤트가 준비되었습니다. 

 

 

<기획전 페이지 내 이미지 일부>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추가되어 기업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와 묘미가 함께한 이번 기업 대상 이벤트는 어떻게 홍보가 되었을까요?

 

 

:: 기업 대상 이벤트는 어떻게 홍보할까?

 

기업 대상으로 진행된 마이크로소프트와 묘미의 프리미엄 렌탈 서비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디바이스와 소프트웨어, 관리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였는데요. 이러한 혜택을 많은 기업이 받아갈 수 있도록 로켓펀치가 홍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이벤트 광고는 로켓펀치의 인기 광고 상품 e-DM과 다양한 페이지에서 노출이 가능한 디스플레이 배너 3가지(상단 광고, 사이드 광고, 검색창 하단 광고)로 진행되었습니다.

 

 

<e-DM 중 일부>

 

<사이드 광고&검색창 하단 광고&상단 텍스트 광고>

 

e-DM의 경우는 “중소기업 PC, 이제는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루 1천원 대로 빌리는 PC+종합관리 솔루션”이라는 타이틀로 약 18만 명 로켓펀치 회원들에게 전달되어 이벤트 소식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 

 

 

<모바일 상단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행사 기간 중 약 20일 간 진행이 되었고, 모바일과 PC 모두에 적용된 상단 광고와 사이드 광고의 경우는 대략적으로 총 4만 6천이라는 노출수를 기록했습니다. 👏

 

 

로켓펀치는 연간 300만 명 이상이 비즈니스 네트워킹&커뮤니티 목적으로 방문하는 서비스입니다. 

 

 

로켓펀치와 함께 기업 대상 광고를 진행해보세요! 🚀 조건 별 정교한 타겟 설정도 가능해 원하는 성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해주세요.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일로 연결되는 사람들, 로켓펀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