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시장에서 ‘이커머스 생태계’를  혁신해 나가는 기업은 팀을 어떻게 구성할까?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가파른 성장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입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온라인 쇼핑 거래 규모가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이상 성장해 사상 최대인 130조 원을 넘긴 것으로 추정하고 있고, 올해는 이커머스 시장이 150조 원을 넘어설 것이라는 관측도 나온다고 하는데요.

 

올해 150조 원이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절대 강자인 ‘한국의 아마존’ 기업이 나올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출처 : 작년 결제 네이버 20조·쿠팡 17조… 온라인 쇼핑시장 ‘1·2위 싸움’ 치열, 문화일보 )

 

이렇게 경쟁이 치열한 이커머스 생태계 속에서도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 있습니다. 바로 패션/뷰티 커머스 분야에서 2030대의 눈길을 끌고 있는 ‘셀럽마켓 모음 앱, 에이블리’를 운영하고 있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인데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누적 다운로드 800만 건, 월 거래액 250억을 달성하고 있어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 중 한 곳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서 빠르게 혁신을 해나가기 위해 에이블리코퍼레이션에서는 능력 있는 개발자들과 앱 마케팅 분야 전문가 영입에 집중하며 활발하게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에이블리코퍼레이션에서는 어떻게 훌륭한 팀원을 찾아서 가파르게 팀 규모를 키우고 있을까요?

 

::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어떻게 능력있는 팀원을 찾을까? 🤷

로켓펀치에 등록되어 있는 다수의 기업들은 기업의 기본 정보 뿐만 아니라 혜택 및 복지, 기업 문화, 관련 기사 및 소개 자료 등 최대한 많은 정보를 공유하면서 구직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죠!

에이블리코퍼레이션도 역시 상세한 기업 소개와 채용 정보를 가득 담고 있는 페이지로 구직자들에게 기업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 팀원>

 

기업 소개 페이지만 보아도 열정적인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채용 페이지 가기

 

 

 

<상세한 기업 소개와 친절한 채용 정보 안내>

 

이외에도 더 빠르고 성공적인 채용을 위해 최근 에이블리코퍼레이션에서는 개발 직무 등 기업에 맞는 인재 채용을 위해 로켓펀치의 유료 광고를 함께 활용했는데요!

 

아래와 같은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상단 광고 (텍스트 노출 영역)>

 

최근 로켓펀치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광고 중 하나인 상단 광고와 채용 목록 광고를 함께 활용하여 광고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상단 광고 (배너 노출 영역)>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광고를 약 2주간 진행하여 약 30만 건의 노출을 기록했습니다.

이에 로켓펀치를 방문하는 인재들의 큰 관심을 끌었고, 높은 지원 수를 달성하는 등 채용 광고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여러분도 로켓펀치를 통해 우리 기업을 이끌 수 있는 훌륭한 인재들을 찾아보세요. 로켓펀치 광고를 병행하면 원하는 인재를 더 빠르고 쉽게 만나실 수 있답니다. 😃

 

-> 로켓펀치를 활용하는 다른 기업들의 성공적인 채용 후기 보러가기

 

*채용 광고 관련해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해주세요. 🙂

앞으로도 기업의 성공적인 인재 채용과 인재들의 만족스러운 취업을 위해 ‘비즈니스 네트워킹 서비스’ 로켓펀치가 더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일로 연결되는 사람들, 로켓펀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