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x서울테크노파크] 채용 지원 사업에 대해 알아볼까요? 

 

 

지난 9월, 로켓펀치가 서울테크노파크에서 주관하는 ‘전문기관연계지원사업’의 채용 지원 분야 전문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에 로켓펀치는 ‘2019년 서울테크노파크 자율성장지원 맞춤형지원사업’을 함께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인재 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전문기관의 진단을 포함한 채용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영재 영입이 필요한 총 15개 기업을 선정하여 진행된 로켓펀치의 채용 지원사업은 어떻게 구성되었고 결과는 어땠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서울테크노파크 지원사업은 무엇인가요?

매년 서울테크노파크 주최로 서울 지역 유망 기술을 보유한 기업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지원 사업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지원 분야로 기업 브랜딩 영상, 제품 홍보 영상 등을 지원하는 영상 제작 지원,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매칭을 통한 콘텐츠 제작 등을 지원하는 홍보 연계 지원, 인재 영입을 돕는 채용 지원으로 준비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요.

각 기업의 애로사항에 따른 전문기관 간 연계 해결을 지원하는 전문기관 연계 지원에 ‘채용 연계’ 지원 부분으로 로켓펀치가 함께 참여하게 된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지원을 했나요?

서울테크노파크 채용 지원 사업에 선정된 기업으로는 중고거래 앱 – 번개장터, 학원 O2O 서비스 – 강남엄마, 스마트 폐기물 서비스 – 이큐브랩,  데이트 매칭 서비스 – 큐피스트, 드론 및 열화상 서비스 – 에어센스 등이 있었습니다.

 

 

<상단광고 이미지,번개장터 예시>

 

<사이드 광고, 강남엄마 예시>

 

<채용 목록 상위 노출 광고>

 

총 15개의 선정된 기업들은 로켓펀치의 상단 광고와 사이드 광고, 채용 목록 상위 노출 광고, 재직자 인터뷰 콘텐츠 및 온라인 포스팅을 통해 채용 홍보가 진행되었습니다.

그 결과 상단 광고의 경우에는 1주간 평균 약 100,000건 이상의 노출 수를 기록하였고 이를 활용한 번개장터의 광고 후 채용 지원자수가 13명에 육박하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서울테크노파크와 로켓펀치가 함께 진행한 채용 지원 프로젝트가 많은 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채용 광고 관련해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앞으로도 기업의 성공적인 인재 채용과 많은 인재들의 좋은 기업 취업을 위해 ‘비즈니스 네트워킹 서비스’ 로켓펀치가 더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프로를 만나는 곳, 로켓펀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