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구직] 임준혁 님 셀프인터뷰

 

SW고 재학중인 미래가 기대되는 신입! 어느 환경이든 빠르게 적응하고 배워나가는 성격의 소유자! 회사와 함께 폭풍 성장 해나가고 싶은 임준혁입니다.

 

Q 1  간단한 소개를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Android, Web Window, AI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고있는 임준혁이라고 합니다. 학교에서 배운 기본지식들을 바탕으로 더 탄탄한 개발자로 한 발씩 내딛는 중입니다. 진행했던 프로젝트 별로 코드와 함께 간단한 회고를 작성하는 블로그도 운영중입니다. 이제 사회에 진출하여 제 꿈에 다가가려 합니다.

 

Q 2  주로 사용하는 언어는 무엇인가요?
최근에는 Java와 Pytho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Q3 당신의 버킷리스트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운전면허증을 취득한 후 혼자 국내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고 여행을 즐기는 것이 제 버킷리스트 1순위입니다. 고등학교에 들어온 후부터 쭉 이루고싶던 버킷리스트입니다. 현재 운전연습면허를 취득하고, 도로주행시험 합격만 앞두고 있어 버킷리스트에 한발짝 더 가까워 진 것 같아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Q 4  요즘 가장 관심 있는 것을 알려주세요.

최근에 React를 공부하며 간단한 CRUD기능이 있는 페이지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거부감이 많았던 언어였기에 힘든 부분이 있었지만, 성장하고자 하는 욕심에 학습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React를 조금 더 심화적으로 공부하고, React-native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Q 5  당신만의 강점이 있다면?
Android(Java, XML), Web(HTML, JS, TS, CSS, SCSS, Spring-Framework, Node.js, React.js), Window(C#, Python3), AI(Python3) 등의 언어와 분야 경험이 있으며 Github, Slack, Trello을 사용한 협업 프로젝트 경험 또한 있습니다.

 

Q 6  일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첫번째는 ‘소통 능력’입니다. 개인보다는 함께 이루어나가야 하는 프로젝트들 속에서, 소통없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다 보면 분명 문제가 생김을 압니다. 두번째는 ‘그 일을 내가 좋아하는가?’ 입니다. 좋아하는 일을 한다면 더 나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즐거운 고민들과 함께 코딩을 진행하게 되고, 일의 효율적인 측면에서 더욱 높은 성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