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9 청년 창업가 집중! 초기 창업가 인큐베이팅 지원 프로그램

 

중소벤처기업부가 발표한 2019년 1분기 ‘창업기업 동향’에 따르면 대표자가 39세 미만인 청년 창업기업은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고 합니다. 동네의 작은 카페부터 플랫폼, 스타트업, 제조업까지 분야도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출처: 아웃소싱타임스 http://www.outsourcing.co.kr)

청년 창업의 열기가 뜨거운 만큼 청년 창업가를 돕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이나 창업 보육 프로그램 등 여러 사업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 신한은행에서는 2039 청년 창업가를 위해 신한두드림스페이스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청년 창업팀에게 사무공간과 더불어 연간 150만 명이 찾는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 내 매장과 카페를 지원한다는 내용이었는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혜택이 있었을까요?

 

:: 매출부터 투자까지? 청년 창업가의 성장과 자립을 돕는 프로그램!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2039 청년 창업가의 성장과 자립을 위해 임대료와 관리비 없는 사무공간 최대 1년 입주 지원, 팀당 지원금 최대 3,000만 원, 투자 유치 지원, 전문가 자문 및 상주 경영 컨설턴트를 지원하는 등 대규모의 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초기 창업가를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로 설립된 만큼 스타트업과 젊은 청년가들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지원 대상인 초기 창업가들은 어떻게 모집했을까요?

 

:: 신한두드림스페이스가 선택한 초기 창업자들을 모집했던 방법은?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프로그램 홍보를 위해 초기 창업자들이 가장 많이 모여있는 로켓펀치를 선택했습니다. 로켓펀치에는 이미 창업을 하여 활발하게 인재를 채용하는 기업가분들도 계시지만, 창업을 준비하고 계시는 예비 기업가분들도 많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

 

<메인 배너 광고-web>

<메인 배너 광고-mobile>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지원 모집 시작일부터 종료일까지 2주간 로켓펀치 메인 배너 광고와 텍스트 배너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메인 배너의 경우 약 20만 건의 노출 수를 기록하는 등 초기 창업가의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로켓펀치에는 창업자를 포함, 비즈니스 목적으로 연간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로켓펀치에 광고를 실어보세요! 기업 회원, 개인 회원은 물론 검색을 통해 유입된 사용자들에게 광고가 노출되며 성과까지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해주세요.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