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같은 회사에 지원한 사람들 쉽게 확인하고 질문하세요!

 

취업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 나와 같은 회사에 지원했던 사람들을 찾아 헤매고… 정보를 찾았지만 수년 전 글이었고…ㅠㅠ 이제 같은 회사에 지원한 사람 찾느라 방황하지 마세요!

로켓펀치의 새로운 기능 ‘지원자 간 질문하기’ 기능으로 같은 회사에 지원한 사람들을 쉽게 찾고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 구직 정보가 부족해 답답하셨죠? 로켓펀치가 지원자 분들을 연결시켜드립니다.

우리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온라인 서비스를 활용해 관심있는 소식들을 실시간으로 접하고 다른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하고 있습니다. 왜 취업할 때는 그렇게 하지 못할까요?

 

로켓펀치는 이런 제한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개선하고자 채용 지원 페이지를 통해 같은 회사에 지원한 사람들, 지원하여 실제 합류한 사람들과 직접 커뮤니케이션이 가능‘지원자 간 질문하기’ 기능을 런칭했습니다.

 

:: 진짜 나에게 필요한 채용 정보는 따끈한 ‘후기’죠!

한 번쯤은 취업카페에 들어가 “00회사에 지원하신 분들 면접은 어떠셨나요?”, “지원 결과 나왔나요?” 등의 질문을 하거나 받아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우리는 누군가의 후기를 통해 정보를 얻고 나의 후기를 공유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등 지원자들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취업 준비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로켓펀치는 이러한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채용 페이지를 통해 [나와 같은 회사에 지원한 사람들 간의 네트워킹이 가능]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1) 지원자 간에는

-지원자들끼리 실시간 메시지를 통해 채용 경험 공유

-서로 알고 있는 기업 정보 공유

-지원자의 프로필 확인

-지원자의 합류 유무 확인

 

2) 먼저 합류한 현직자 간에는

-업데이트된 기업 정보 확인 가능

-합류한 지원자가 생각하는 기업 문화 공유

-채용 담당자에게 할 수 없는 민감한 이야기 공유 (연봉, 회사 분위기 등)

이런 생생한 이야기들을 실시간으로 묻고 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

:: 망설이지 말고 사용하기! 새로운 기능은 어떻게 쓰나요?

 

-> 내가 지원할 회사 조회 -> 채용 정보 -> 자세히 보기

-> 지금 지원하고 지원자 확인하기 -> 공개 여부 설정하기 -> 지원자와 네트워킹하기

 

-> 최근에 합류한 현직자와 ‘진짜 기업 정보’를 편하게 주고 받아요.

 

:: ‘지원자 간 질문하기’ 기능이 나와 맞는지 테스트해보기!

👌🏻

“지원자 간 네트워킹 기능”을 통해 알 수 있는 것들! (한가지라도 알고 싶다면 기능 꼭 써보기)

[나의 지원 내역 공개 전]

-포지션 별로 최근에 합류한 지원자 프로필 확인

-합류한 지원자와 나의 인맥 관계 확인

-최근에 합류한 지원자들과 1:1로 대화

 

[나의 지원 내역 공개 후]

-지원 내역을 공개한 합류하지 않은 지원자 프로필 확인

-합류하지 않은 지원자와 나의 인맥 관계 확인

-지원 내역을 공개한 다른 지원자들과 대화

*나의 지원 내역은 지원 후 공개/비공개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나에게 필요한 기능일까요? (한가지라도 해당된다면? 기능 바로 사용하러 가기!)

[   ] 회사가 다른 사람을 면접 보고 있는지,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등의 상태가 궁금하다.

[   ] 내가 지원할 회사에 대해 현직자에게 물어보고 싶은 민감한 것들을 물어보고 싶다.

[   ] 탈락 후 누가 결국 합격했는지, 스펙이 어떤지 내가 뭐가 부족한지 알고 싶다.

[   ] 채용 담당자가 아닌 현직자에게 질문을 하여 불이익을 받고 싶지 않다.

[   ] 내가 지원한 회사에 어떠한 사람들이 지원했는지 궁금하다.

[   ] 지원한 후 이미 면접, 인적성 경험이 있는 지원자들에게 물어보고 싶은 것들이 있다.

[   ] 함께 지원한 사람들과 회사 이야기, 후기 등을 나누고 싶다.

[   ] 합격이 된 사람들에게 면접 과정 등 후기를 듣고 싶다.

 

:: 지금 바로 인기있는 기업에 지원하고 구직 정보를 얻으세요.

 

마이리얼트립 https://www.rocketpunch.com/companies/myrealtrip/jobs/applicants

숨고 https://www.rocketpunch.com/companies/bravemobile/jobs/applicants

와그트래블 https://www.rocketpunch.com/companies/waug/jobs/applicants

버킷플레이스 https://www.rocketpunch.com/companies/bucketplace/jobs/applicants

세일즈부스트 https://www.rocketpunch.com/companies/salesboost/jobs/applicants

당근마켓 https://www.rocketpunch.com/companies/daangn/jobs/applicants

 

>>  관심있는 채용 정보 찾고, 지원자 간 질문하러 가기

 

 

“[NEW] 같은 회사에 지원한 사람들 쉽게 확인하고 질문하세요!”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