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SoftLayer x 로켓펀치]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9/1 화요일을 시작으로 3주 동안 진행한 IBM SoftLayer와 로켓펀치와의 공동 프로젝트 – ‘스타트업을 부탁해’가 막을 내렸습니다.

3주 동안, 매주 업데이트되는 블로그 포스팅이 어떠셨나요?! 첫 시도인 만큼, 굉장히 떨리고 긴장 되었는데요. 많은 회원 분들의 응원과 함께 상담 요청이 쇄도하는 탓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며 3주를 보냈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이제 마무리가 되었지만, 이번에 주신 여러분들의 피드백 잘 새겨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앞서, 드렸던 말…기억하시나요? “클라우드 IT 인프라를 지원하길 희망하는 퍼블릭 클라우드의 새로운 강자 IBM에게, IT 인프라 지원을 갈망하는 우리 로켓펀치의 회원님들을 매칭시켜드리기 위한 프로젝트로 예쁘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말…^^

이 말을 지키기 위해, 노력 하였고 일부 스타트업과 기분 좋은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본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IBM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이 궁금하신 분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창업 절벽을 극복하는 방법! – 스타트업을 부탁해 프로젝트는, 로켓펀치의 회원 모두가 Next Billion Dollar Startup CEO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여러분, 격하게 퐈이팅 합시다!!!

아래 eBook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스타트업을 부탁해’ 전체 내용과 함께 IBM에서 제공하는 스타트업 후원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타트업을 부탁해’ eBook 다운받기

☎ IBM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관련 문의 : 02-3781-7800

► IBM 클라우드 홈페이지 : www.ibm.com/kr/softlaye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