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파X청창사] 젊은 창업가들이 세빛섬에 모여든 이유는?

청년창업사관학교 ‘글로벌 비전 선포식’ 현장으로

 

지난 5월 11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공단이 함께하는 ‘청년창업사관학교 글로벌 비전 선포식’이 열렸습니다.

 

캐파 뉴스레터 구독하기

 

청년창업사관학교(이하 청창사)는 지난 2011년 중소벤처기업부가 우수한 창업 아이템과 고급 기술을 보유한 청년 CEO들의 원활한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한 정책 사업으로 올해 13기를 맞이했습니다. 올해엔 ‘청년의 꿈을 세계로(From Startup to Global)’라는 슬로건을 내건 글로벌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고, 글로벌 역량을 갖춘 유망한 청년 창업자들을 양성하는 기관으로 발돋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온라인 제조 플랫폼 캐파(CAPA)가 이날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창업 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초기 시제품 제작 등 외주 제조와 관련해 상담을 해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이날 캐파 부스를 찾은 청년 창업가들은 각자 고민해 온 창업 아이템을 어떻게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제조할 수 있을지 등을 두고 캐파 관계자들과 열띤 대화를 나눴습니다. 오늘은 창업의 열기 가득했던 글로벌 비전 선포식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이하 생략)

 

캐파 콘텐츠 전문 보기

 

캐파 홈페이지 둘러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