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파결제’로 안심하고 거래하세요(파트너)

[캐파 사용설명서] ‘캐파결제’ 출시

 

온라인 제조 플랫폼 캐파(CAPA)가 고객과 파트너(제조업체) 간에 안전한 거래를 돕기 위해 ‘캐파결제’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그동안 캐파 플랫폼 내에 별도의 결제 서비스가 없어 고객과 파트너가 개별적으로 결제를 진행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이제 캐파결제를 통해 거래 위험은 줄이고 수주 내역을 한 번에 확인하는 등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시작해보세요.

 

캐파 뉴스레터 구독하기

캐파결제란? ‘에스크로’가 핵심

캐파결제는 온라인 제조 플랫폼 캐파에서 거래 시 직접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거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분쟁 상황을 예방하고자 고객이 제품 확인 후 구매를 확정한 뒤에 파트너에게 대금을 지급하는 ‘에스크로’ 결제 방식으로 이뤄집니다.

고객이 주문(발주)과 함께 결제를 진행하면, 캐파에 결제 대금이 예치됩니다. 주문을 수주한 파트너(제조업체)가 제품을 완성해 고객에게 배송하면, 고객은 제품을 확인한 뒤 캐파에서 ‘구매확정’을 합니다. 구매확정이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파트너 계좌로 결제 대금이 최종 지급됩니다.

수수료, 결제금액 클수록 부담 줄어들어

캐파결제를 이용할 때 파트너가 부담하는 비용은 크게 결제망 이용료와 결제 관리 수수료로 구분됩니다…(이하 생략)

 

캐파 콘텐츠 전문 보기

 

캐파 홈페이지 둘러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