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기업을 소개합니다! – “원격 커뮤니케이션 페이지콜, 플링크”

궁리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회사, 기술을 통한 사람들간 커뮤니케이션의 진보를 꿈꾸는 플링크(ppLINK)를 소개합니다. 원격 커뮤니케이션의 대중화를 준비하고자 플링크와 함께하고 있는 사업개발팀의 제이슨 리가 직접 우리 회사를 소개합니다!

 

 

🤠 저를 소개할게요.

안녕하세요 플링크 사업개발팀 제이슨 리입니다. 제 이름을 보시면 알겠지만 저는 외국인 입니다. 영국에서 태어나, 한국에서 국제 학교를 졸업하고 The Pennsylvania State University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했습니다. 언젠가 실제로 만나지 않고도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플링크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우리 회사는요.

(주) 플링크는 현재 국내에서 Communication API tool을 제공하는 IT 회사입니다. 현재 저는 사업개발 팀에서는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판매 하는 것과 회사의 매출을 내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요. 

플링크는 페이지콜(PageCall) API를 만들고 메이크페이지콜(makepagecall.com)을 서비스하는데요. 페이지콜 API는 P2P 방식으로 모든 구성원들이 빠르게 연결되어서 서로 딜레이 없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누구나 구축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우리 회사 자랑할게요.

저는 우리 회사에 다니면서 제일 좋다고 느낀 장점은 자율 출퇴근 제도라고 생각하는데요. 내가 일을 잘 할 수 있을 때를 지정해서 편하게 근무를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침에 운동하는 것을 선호해서 10까지 출근을 합니다.

 

🤠 팀 분위기는요.

저희 팀에서는 ‘work hard, play hard’ 문화가 깊게 자리 잡고 있는데요. 쉬는 시간 엄청 수다를 떨다가도, 다시 일해야 할 땐 화면을 뚫을 기세로 일을 합니다. 

 

🤠 이런 채용을 진행하고 있어요.

현재 플링크의 사업개발팀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 전달을 하고 플링크의 사업을 같이 이끌어 갈 분을 찾고 있습니다.


본인의 직무를 사랑하고, 성장할 의지가 있는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본인 직무와 관련되어서 과거에 어떤 활동들을 하였는지, 현재 본인의 부족한 점은 무엇인지, 앞으로 어떤 것들을 어떻게 보완할 것인지에 대해서 청사진을 가지고 있는 분들 지원해주세요.

 

🤠 우리 회사는 한마디로!

“The best of the best”

함께 성과를 이뤄내고 성장을 하고 싶으시면 빠른 지원 부탁드려요!~

 

 

플링크 채용페이지 가기

인터뷰 참여자 제이슨 리 님

*서울테크노파크의 지원 사업으로 진행된 인터뷰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