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에 글을 쓰고, 능력있는 사람들과 네트워킹을 시작해보세요.

국내 최대 비즈니스 네트워킹 서비스, 로켓펀치(www.rocketpunch.com)에 글쓰기 기능 등 개인 간 네트워킹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로켓펀치 소개 기사>
네트워킹, 채용, 투자유치 활발… 국내 대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성장한 로켓펀치 (기사)
변화하는 채용 트렌드…“기업이 기술 인재 직접 찾아 나선다” (기사)

이제 로켓펀치에서 당신의 이야기와 생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15만 명 이상의 로켓펀치 회원들, 200만 명 이상의 인재들과 함께 회원님의 일하는 이야기를 공유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1. 로켓펀치에 글을 공유하세요.

2. 사용자들이 회원님의 글을 추천하고 댓글을 작성합니다.

3. 추천과 댓글이 늘어나면 회원님의 전문성이 돋보입니다.

어떤 글을 올려야 할지 고민 되시면 그동안 페이스북, 블로그, 브런치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기록했던 이야기들을 먼저 공유해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글 공유하러 가기

로켓펀치는 2013년부터 구인을 원하는 기업 담당자와 구직자들이 원활히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였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스타트업 기업, 채용, 구성원 프로필 정보를 보유한 비즈니스 네트워킹 서비스로 성장했습니다.

지난 5년 간 로켓펀치 팀이 로켓펀치 회원 분들과 함께 이룬 성과입니다.
– 매년 200% 이상 성장
– 직방, 센드버드, 메쉬코리아 등 누적 5만 개 이상의 기업 등록
– 누적 4.5만 개 이상의 채용 정보 등록
– 15만 명 이상의 인재들 활동
– 연간 200만 명 이상 로켓펀치 활용

로켓펀치는 스타트업과 사람들을 연결했을 때 우리가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들이 탄생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이제 그 연결을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를 꿈꾸는 사람들 간의 연결로 확장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더 나은 일 문화를 만들고, 경제 활동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회원님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startup@rocketpunch.com 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로켓펀치 팀 드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