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 채용, 잘 홍보되고 있을까? – 로켓펀치 채용 정보 통계 기능 오픈

광고 시장 조사 전문기관 MAGNA에 따르면, 2020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광고 규모가 오프라인 광고 규모를 넘어설 것으로 예측된다고 합니다. 30년도 채 되지 않은 온라인 광고가 어떻게 수백 년의 역사를 가진 오프라인 광고 시장을 이렇게 빨리 추월하게 된 것일까요? 온라인 광고는 오프라인 광고에서는 거의 불가능한 광고 효과의 직접적인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광고비를 얼마 썼을 때, 몇 명이 유입되고, 몇 명이 회원가입이나 결제 같은 광고 목표를 달성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채용 홍보는 어떨까요? 회사의 채용을 홍보하기 위해 많은 채널에 적지 않은 비용을 사용하지만, 과연 그 채널들이 얼마나 의미 있는지, 분석하고 예산을 최적 분배하는 것은 꽤나 번거로운 일이었습니다.

로켓펀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채용 정보 통계 기능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채용 정보 관리 페이지 등에서 ‘통계’ 버튼을 눌러 접속할 수 있는 채용 통계 기능을 활용하면, 어떤 채널을 통해 구직자들이 우리 채용 정보를 확인하고 지원했는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로켓펀치 내에서의 유입은 물론이고, 검색 엔진을 통한 유입, 페이스북이나 유투브 같은 곳의 외부 링크를 통한 유입을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각 채널별로 지원한 사람 숫자까지 표시되므로, 각 포지션 별로 가장 좋은 채널을 선택해서 홍보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 회사의 채용 성과를 확인하고, 최적의 채용 홍보 채널을 선택해 보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