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행사? 다른 느낌! 카피라이팅의 힘

로켓펀치는 Vertical Community로서 매우 독특하고 뚜렷한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스타트업 대표 및 직원, 스타트업 관련 구직자, 투자자, 정부 관계자 등 많은 분들이 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로켓펀치를 이벤트, 교육, 비즈니스 홍보 채널로 많이 활용하고 계십니다.

저희 로켓펀치를 믿고 유료 광고를 집행하시는 고객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모니터링을 하던 중, 로켓펀치 회원분들께 공유하고 싶은 결과가 있어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같은 행사에 대한 홍보 배너인데, 클릭율은 약 4배 차이가 났습니다.

[After]

[Before]

변경 전의 배너의 경우 로켓펀치 배너 클릭율 평균보다 살짝 이하의 결과를 보였고, 변경 후의 배너의 경우 로켓펀치 배너 클릭율 평균의 약 3배 정도가 되었습니다.

>>어떤 강연인데, 이렇게 다른 카피를 사용했는지 궁금하면 강연 소개 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광고를 집행하시는 담당자께서 배너 변경을 요청하셨을 때, ‘어? 트렌디하고 좋아!’라는 생각은 들었지만 이렇게 큰 차이를 보일 줄은 몰랐습니다.

앞으로 로켓펀치 혹은 다른 채널을 통해 광고하시는 많은 광고주 분들도 본 포스팅 참고하셔서
– 트렌드에 맞는
– 사람들이 흥미를 가질수 있는
카피를 활용하셔서 우수한 광고 효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본 포스팅의 주제가 된 ‘SSG(쓱) 광고 숨겨진 이야기가 궁금해?‘는 무료 강연이니 얼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로켓펀치에 제휴/광고 문의는 startup@rocketpunch.com으로 연락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